이런 상품을 기대 해~ [만우절]


매년 4월 1일은 대 놓고 거짓말을 해도 용서가 되는 분위기지만, 근래 들어 초점은 거짓말 자체보다는 유머에 맞춰져 있는 듯합니다. 악의적인 거짓말보다는 웃고 넘어갈 수 있는 가벼운 농담조의 거짓말은 재미없고 반복되는 일상 중에 잠깐의 활력소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인가 물건을 파는 회사들이 거짓말 같기도 한 상품들을 자사 소셜미디어에 게재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중 반응이 좋았던 상품들을 모아봤습니다.

 

12위 롯데 야채제크고소미참

여러 가지 과자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한 번에 4가지 맛의 크래커들을 먹어 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았나 합니다.

 

11위 하이트 진로 대용량 30l 참이슬

TV에 비쳤던 이유에서인지 대용량 소주에 사람들은 신기해하였습니다.

 

10위 도미노 먹는 피자박스

피자를 다 먹고 나면 처리하기도 힘든데 이 먹는 피자상자는 남길 필요가 없으니 좋겠지만, 먹는 상자를 담을 또 다른 상자가 더 필요해진다는 단점이 있겠네요.

 

9위 롯데 왕꼬깔콘

먹기도 불편해 보이고 보관도 쉽지 않을 것 같은 제품이지만 생김새 자체로 웃음이 나오게 만드는 제품이네요.

 

8위 농심 꿀새우깡

사람들은 한 번에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가 봅니다. 같이 먹으면 이 맛도 저 맛도 아닐 것 같겠지만 아이디어 하나는 좋군요.

 

7위 오레오 대혜자크림

오레오 과자의 크림이 많았으면 좋겠다는 상상의 실현인가요. 몇 개 못 먹을 것 같네요.

 

6위 빙그레 상추맛우유

순전히 웃음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 생산될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겠지요.

 

5위 빙그레 크림볶이컵

크림볶이컵 라면이 인기를 끌었던 점이 이러한 상품을 생각하게 한 이유겠지요. 생각만 해도 느끼함이…

 

4위 빙그레 벚꽃맛 우유

딸기 맛 우유를 패러디한 벚꽃 맛 우유가 나오면 어떤 맛이 될는지. 많은 사람들이 맛의 궁금증에 호기심을 보였습니다.

 

3위 농심 라면 사탕

생라면 그대로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아서인지 조그만 생라면을 스프에 찍어 먹어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네요.

 

2위 팔도 비빔밥~

팔도 비빔면은 팔도에서 나온 제품 중 최고의 인기상품 이기도 하지요. 많은 사람이 팔도 비빔면의 비빔장에 매력을 느끼고 있나 봅니다. 아는 맛에 밥을 비벼 먹으면 더욱 꿀맛이라고 상상을 하는 거겠지요.

 

1위 해태 육쌍바~

쌍쌍바가 좋은 점은 둘이 나눠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인데요, 많은 사람이 육쌍바에 열광을 했습니다. 생김새도 엽기적인 데다 더 많은 사람이 나눠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아닌 장점에 끌린 듯. 아마도 실제품으로 출시되면 꽤 좋은 반응을 받을 듯 하네요.

 

어떤 제품들은 만우절 이벤트 같은 실제 품으로 오해를 받은 제품들도 있기도 합니다.

세븐일레븐의 참치라면

올 해 만우절에는 어떤 제품들이 사람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주게될지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