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의 사랑] 물고기 자리 (2월 19일 ~3월 20일)


물고기자리 (2월 19일 ~3월 20일) : 동정심이 많은 신비가

위 사진은 본 내용과 1도 상관이 업….

 

물고기자리는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이 유연하고 감수성도 뛰어납니다. 시원하고 넓은 지혜의 물이라고나 할까. 둥글둥글하며 우유부단한 성격과 선천적으로 귀차니즘이 강한모습을 보입니다. 처음보는 사람과도 자신의 감정과 생각 등을 거침없이 들어내며 진실한 면을 보이기 때문에 남들에게 신뢰를 잘 얻는 편이기도 합니다. 물고기자리를 많이 만날 수 있는 장소는 미술관, 수녀원, 공연장, 극장, 파티장소 등입니다.

과천 현대 미술관 © WJ BAE

 

물고기자리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민감해서 예술적인 에너지가 많습니다. 수줍음을 많이 타고 경쟁을 싫어하지만, 해왕성의 에너지에 이끌려 무대에 올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곤 합니다. 그래서 타고난 소심함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배우가 되기도 하지요.

더 이상의 설명이 必要韓紙?

 

또한 친절하고 동정심이 많고 직관적이며 타인과 교감 능력이 뛰어납니다. 흔히 사람들은 물고기자리에게 뭔가를 상담하거나 하소연하고 싶어 합니다. 함께 눈물 지어주고 함께 기뻐해주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타인을 돕고자 하는 마음이 본능처럼 작용합니다. 물질에 대한 집착도 없고 머리로 따지지도 않고 헌신 봉사하는 에너지가 많습니다. 그래서 성직자나 수도승이 되어 평생을 기도나 사색으로 보내기도 합니다.

디아블로 3의 수도사 캐릭터를 한 양덕 (기도나 사색과는 거리가 멀어보이는 어쌔신에 가까워 보이는건 함정)

 

물고기자리에게 최고의 조언은 사랑인지 연민인지 구분하라는 것과 남의 보증을 서거나 돈 빌려주지 말라는 것

“윤정수는 물고기자리가 아님이 밝혀져…”

물고기자리 남성 – 꿈꾸는 낭만가객

물고기자리 남성은 편견이 없습니다.  전형적인 물고기자리는 천천히 말을 하며 남의 이야기를 잘 들어줍니다. 사람들은 물고기자리의 수용적인 태도 때문에 이런 저런 고민을 얘기합니다. 물고기자리는 그런 다양한 에너지를 흡수하기 때문에 자주 푹 쉬어 주어야 합니다. 혼자 침묵하고 있거나 혼자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할 때는 놔두세요. 물고기자리에게는 여유 있게 숨 쉴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답니다. 물고기자리 남성은 자신의 마차를 매어놓을 수 있는 튼튼하고 밝은 별을 찾고 있습니다. 그 꿈을 현실로 이루도록 도와주세요.

 

물고기자리 여성 – 남성들이 꿈꾸는 완벽한 ‘여인’

물고기자리 여성은 첫눈에 모든 남성들이 파트너로 삼고 싶어 하는 매력적인 여성입니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에 천상 여자 같은 매력을 풍기면서 동시에 돌봐주어야 할 것 같은 연약한 느낌을 주는 사람들이 바로 물고기자리 여성입니다. 이렇게 예민하고 섬세해 보이는 물고기자리 여성은 실제로는 아주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왕성의 부름을 받아 수녀로 자신의 삶을 헌신하며 살아가든, 시끄러운 나이트클럽에서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는 가수로 살아가든, 물고기자리 여성에게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그녀가 완벽한 ‘여인’이라는 것입니다.

 

물고기 자리에게 연애란 한마디로 로맨틱을 위한 교제인데요 사랑에 목숨을 바치는 그들은 자신이 사랑하는 상대를 감동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과 생각을 합니다. 자신의 그런 행동에 이성이 감동을 하거나 기쁨을 표시하면 자신도 더욱 고조되어 행복한 감정에 도취되는 경우가 많은 로맨티시스트 입니다.

 

연예인 대표 황소자리, 아이유와 태양

물고기 자리와 가장 어울리는 자리는 황소자리인데요, 황소자리는 로맨틱한 현실주의자로 감성도 풍부하고 로맨틱하지만 현실적인 부분도 꼼꼼하게 챙기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1년 365일 로맨틱을 꿈꾸는 물고기 자리의 허술한 점을 보완하며 같이 즐거운 연애 및 결혼생활을 즐길수 있는 자리입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글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들